박경림 미담 뒤늦게 공개…뮤지컬 티켓 사비 구입하더니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경림의 미담이 공개됐다.

‘드림하이’는 지난 5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막을 올렸다.

박경림은 꿈을 그리는 ‘드림하이’라는 작품에 매료돼 기린예고 교장 역으로 직접 출연한 것은 물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했다.

그는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공연 티켓을 사비로 구입해 100명의 자립 준비 청년들을 초대했다.

이날 공연은 관객들에게 처음 공개하는 날이었다. 또 박경림이 캐스팅부터 OST, 대본 작업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한 ‘드림하이’의 실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었다.

김은하 아트원컴퍼니 대표 겸 총괄 프로듀서는 "꿈꾸는 청년들에게 더 좋은 자리에서 공연을 보여주고 싶다"며 좌석을 업그레이드 했다.

앞서 박경림과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제작사 아트원컴퍼니는 OST 수익금을 자립 준비 청년들을 위해 기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예고했던 대로 눈과 귀를 한 번에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에게 드라마틱한 경험을 선사했다.

감성적인 보컬 무대부터 40여명의 댄서들과 함께하는 격렬한 댄스 무대, 게다가 코믹함까지 더한 명장면까지 한 데 모두 갖춰 관객들의 시선을 한시도 떼지 못하게 붙들었다.

세븐, 김동준, 영재, 진진, 추연성, 장동우, 강승식, 윤서빈, 유권, 임세준, 김동현, 선예, 루나, 이지훈, 김다현, 정동화 등이 함께 꿈을 노래하는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6월 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예스24 티켓과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