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부터 NCT드림까지…콘서트 열기 안방까지 직배송

/사진=CGV
/사진=CGV
에스파, 태용, 엔시티 드림, 레드벨벳의 공원 실황 영화 4편이 이달 안방극장에 풀린다.

15일 CGV에 따르면 CJ 4DPLEX가 제작·배급한 공연 실황 영화 4편이 4월 중 IPTV 및 주요 VOD 플랫폼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공개 예정 작품은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 '엔시티 드림 미스터리 랩: 드림 이스케이프 인 시네마', '레드벨벳 해피니스 다이어리 : 마이 디어, 레베럽 인 시네마'로, IPTV(KT 지니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웨이브, 구글플레이, Apple TV, 쿠팡플레이,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전 세계 극장 개봉 1주년을 맞아 4월 10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이 영화는 55개국에서 상영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세계적인 공연장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의 공연 실황과 함께 첫 월드 투어를 마친 에스파 멤버들의 솔직한 인터뷰를 담고 있다.
/사진=CGV
/사진=CGV
4월 15일에는 '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와 '엔시티 드림 미스터리 랩: 드림 이스케이프 인 시네마'가 공개된다.

'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는 NCT 태용의 첫 단독 콘서트 현장과 리허설, 숙소에서의 셀프캠 등 무대 뒤의 생생한 준비 과정을 담아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엔시티 드림 미스터리 랩: 드림 이스케이프 인 시네마'는 NCT DREAM의 콘서트 실황과 함께, ‘미스터리 랩’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인터뷰 영상을 담아 영화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4월 21일에는 '레드벨벳 해피니스 다이어리 : 마이 디어, 레베럽 인 시네마'가 공개된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레드벨벳이 직접 전하는 지난 10년간의 이야기와 진솔한 인터뷰, 무대 실황이 어우러져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