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푸조 멤버십 고객 대상 서비스 캠페인 전개

5월 31일까지 전 차종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프·푸조 멤버십 고객 대상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외부 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을 맞아 ‘지프 웨이브’와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 고객들이 부담 없이 차량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비용과 다양한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기간인 5월 31일까지 서비스센터를 예약 방문하는 전 차종 고객에게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기차 고객을 위한 전용 점검 항목(BMS 및 주요 ECU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고전압 케이블 및 배터리 상태 등)도 포함된다.

교체가 필요한 필수 소모품 △캐빈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금호타이어(4본 교체 시 공임 50% 할인) △에어컨 냉매 충전 △각종 오일류(엔진오일 및 브레이크 오일 제외)는 15%, 3종 이상 교체 시 20%의 혜택을 만날 수 있다.

6종 이상 교체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이 추가되며, 행사 기간 동안 모파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는 기본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실내 탈취 서비스도 제공된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MOPAR® Vehicle Protection (이하 MVP)’ 프로그램을 전격 개편하고 푸조에도 확대 적용한다. MVP 프로그램은 보증 만료 이후에도 정기적으로 전문 인력의 정비 서비스를 이용해 주요 정품 소모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환할 수 있는 A/S 프로그램으로 소모품 품목과 교환 횟수, 할인율에 따라 △라이트(40만5000원부터) △세이프(41만6000원부터) △플러스(55만원부터) 3가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확대 개편은 그동안 각 딜러사별로 판매, 운영되던 프로그램을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직접 통합·관리함으로써 딜러사의 운영 사정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변동성과 이로 인한 고객 불편을 해소하는 것이 핵심이다.

라이트·플러스 또는 플러스·세이프를 동시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MPV 프로그램 중 1개와 연장 보증 프로그램 동시 구매 시 연장 보증 프로그램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