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달사순 아카데미 영국본교의 한국 공식에이전시 프론티어유학원이 가을 연수프로그램 수강생 추가 모집한다.

프론티어유학원은 매해 비달사순 아카데미 영국, 미국, 캐나다, 중국 센터에 100명이 넘는 인원을 송출해 국내 최대 기록을 경신한 비달사순 아카데미 한국 공식에이전시다.

최신 트렌드를 발표하는 비달사순 아카데미의 AW (봄,가을) 컬렉션 발표 외에도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헤어관련 박람회 및 헤어쇼가 10월에 집중되어 있어 매년 전세계 에서 수 백명의 미용인들이 런던을 찾고 있다.
영국 비달사순 아카데미 가을 연수프로그램 수강생 추가 모집
이번 가을 패키지에는 수업, 통역, 직항항공, 숙박(호텔), 픽업 및 투어 가이드, 현지 오리엔테이션 등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한 비달사순 단기연수가 급증하고 있어 프론티어유학원에서는 약 20자리의 추가좌석을 런던 본교로부터 추가로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론티어유학원 김태식 대표는 미용인들의 세분화된 니즈에 맞춰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이 절실하다고 밝히면서 시작 날짜, 코스, 원하는 숙소 등의 조건을 맞춤으로 선택할 수 있는 실시간 조회 및 신청 시스템을 강화해 최대한 편리하고 신속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영국 런던 본교에서 진행되는 이번 여름 연수 프로그램의 참가비용은 469만원 부터이며 출발일은 10월 9일과 14일이며 일정은 8박 10일이다.

한편 비달사순은 1960년대 보브컷을 통해 간편하게 여성 헤어 스타일을 만드는 커트 방식으로 주목을 받은 세계적인 헤어 디자이너다. 대영제국 커맨더 훈장을 받은바 있으며 그의 이름의 아카데미와 제품들이 다수 출시되어 있다.

비달사순은 비달사순 아카데미를 설립해 자신의 미용기술을 체계적으로 교육화 한 뒤, 보다 많은 미용인들이 배울 수 있도록 했다. 덕분에 해마다 많은 교육생이 비달사순 아카데미를 찾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