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주 원장, 윈터스쿨 설명회 참석해 학생 건강관리 주제로 강연
분당청솔학원-한성주 한의원, 재원생 건강관리 위해 업무협약 체결
분당청솔학원(원장 김시황)이 지난 5일(토) 재원생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한성주 한의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분당청솔학원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수능 때까지 학생들이 건강 수준을 유지하고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업무협약과 함께 한성주 원장은 분당청솔학원에서 진행하는 2017 윈터스쿨 설명회에 참석해 학생 건강관리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한원장은 “수능 시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관리다. 예비고1,2,3학년 학생들도 미리 건강과 체력관리를 해야 수능 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며 “분당청솔학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분당청솔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은 학원에 있는 동안 병원에 방문하는 것이 어렵고, 이에 작은 건강 신호도 놓칠 수 있어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 수능시험에서는 체력도 중요하기 때문에 학원에서 이를 통합적으로 관리해 학생들의 학습 능력을 증진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분당청솔학원을 다니는 학생들은 따로 병원을 방문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건강 관리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컨디션을 형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분당청솔학원의 2017 윈터스쿨은 12월 30일(금) 개강한다. 예비고1,2,3 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4주 완성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2017년 1월 26일(목)까지 진행된다.

윈터스쿨은 수능전문 강사진의 수준 높은 강의를 통해 입시 환경에 맞는 정확한 학습방향과 학습내용을 정립해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스스로 학습동기를 발굴하고 학습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입시전문가의 맞춤 입시교육으로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입시설명회와 입시교실을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