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대폭등주 혁명주를 잡아라
2017년 붉은 닭의 해, 정유년이 밝았다. 2017년 1월 8일 유안타증권 을지로지점에서 주)씨케이투자그룹 주최로(유안타증권 협찬) 주식투자기법 무료강연회가 개최된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급변하는 주식시장, 방향 잃은 개인투자자를 위한 2017년 주식시장의 전체적인 흐름과 시장주도주 공개 그리고 투자기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20년 이상 급등주의 급소구간, 패턴 등을 분석하여 통계학에 입각한 급등주 투자기법 ‘급등주 17비칙’의 창시자 천기노인이 2017년 대폭등주, 가치주 2선을 공개, 또한, 재료매매기법, hts조건식 매매 등 개인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안성맞춤형 기법 강연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니 개인투자가들에게는 아주 좋은 절호의 기회로 보인다.

1부 재료매매와 일정을 통한 매매기법
2부 개인투자자들이 모르는 HTS의 비밀
3부 2017년 천기를 누설한다. 대폭등주·주도주·혁명주 천기누설


위 주제로 이번 강연회가 진행되며 최근 탄핵문제로 앞당겨 질수 있는 대선관련 테마주의 시세분출에 전반적 흐름과 핵심 급소 종목까지 공개될 예정이라 테마주를 통해 안정적이면서 단기에 큰 수익을 내고 싶어 하는 일반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일반적으로 설정이 어려워 배우기 힘든 HTS의 기능을 이해하기 쉽게 풀어 강연하며 재료분석이 생소한 개인투자자들에게 주식투자의 기초와 정석까지 무료로 강연할 예정이어서 종목투자에 혼란을 겪었던 기존 투자자들에게는 그동안 궁금했던 것들을 해소할 수 있는 명쾌한 강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식투자 경력 20년을 자랑하는 CK투자그룹의 천기노인 대표는 주식 분야에서는 급등주 17비칙의 창시자와 급등주의 핵심 급소만을 저격하는 주식 명인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주식투자의 흐름을 읽는 신비인으로서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시장이 어려울 때 항상 시장의 흐름을 역행하는 테마주를 찾아내고 기존 무료투자자들의 정신적 버팀목이 되어주는 멘토이자 스승같은 인물이다.

최근 그는 급등주 17비칙을 프로그램에 접목시켜 일반 투자자들이 별다른 지식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17비칙 히어로' 모바일 앱을 출시했으며 개인투자자들이 알기 힘든 종목별 일정과 재료 그리고 증권가에 돌아다니는 찌라시를 모아 무료로 알려주는 '여의도 찌라시' 앱을 만들어 배포하고 있다. 그동안 알기 힘든 주식 투자매매의 비법과 함께 정보를 제공 받은 투자자들 모두 만족한다는 좋은 평을 남기고 있다.

평소 강연회를 자주 열지 않는 천기노인은 이번 강연회를 여는 이유가 항상 잘못된 종목에 유혹 당해 아픔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희망뿐 아니라 실제 수익을 내어주고
주식투자로 돈을 벌기 힘들다는 편견을 깨어 증시에 새로움 바람을 불게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을지로지점 유안타증권에 참여하는 모든 참석자 전원에게는 기법강의노트(강의내용 및 시황 등 정리), VIP 유료리딩 1개월 체험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좀더 자세한 사항과 강연회 신청은 www.ckig.kr 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