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보고 결정할 수 있는 오픈스쿨 프로그램 및 전공교수 1:1 상담 진행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푸드스쿨,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참여
정시 1차 모집을 시작한 청강문화산업대학교에서 ‘2017학년도 정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에 참여하여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학년도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는 1월 4일 수요일부터 1월 6일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외 64개교가 참여하여 전문대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박람회 부스에서는 다녀보고 결정할 수 있는 오픈스쿨 프로그램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오픈스쿨 프로그램은 청강대 캠퍼스에서뿐만 아니라 성수동에 위치하고 있는 푸드스쿨의 현장실습의 장 '카페성수'에서도 진행된다. 식재료의 전처리 과정부터 완성까지의 전 과정을 경험해 볼 수 있어 학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조리전공 교수의 1:1 면대면 집중상담도 예정되어 있다. 이번 상담을 통해 유명 쉐프 출신의 교수의 현장 이야기를 직접 들어볼 수 있으며, 본인의 성적과 적성을 파악할 수 있어 조리전공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 밖에도 선배들과 2017학년 신입생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단톡방을 마련하여 학교생활에 대해 생생히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국내 최다 교수진 33명을 보유하고 있는 청강대 푸드스쿨의 경우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으로 국내 최대 규모인 300명을 모집한다. 푸드스쿨 외 모집학과로는 푸드스쿨, 모바일스쿨, 패션스쿨, 뮤지컬스쿨, 애니메이션스쿨, 만화콘텐츠스쿨, 게임콘텐츠스쿨, 유아교육과가 있다.

정시1차 접수는 1월 3일(화)부터 1월 13일(금)까지 진행되며, 서류마감은 16일(월) 16시이다. 면접 및 실기고사는 1월 25일(수), 합격자발표는 2월 6일(월)로 예정되어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