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자이더빌리지’는 분양 및 설 연휴를 앞두고 ‘온라인 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사진전’ 이벤트는 오는 2월 12일(일)까지 진행되며 ‘자이더빌리지’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단독주택의 노하우 전수 ▲추억의 사진 ▲한강신도시 백배 즐기기 등 3가지 주제 중 한가지를 선택해 관련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직접 촬영한 사진 또는 소지한 사진(추억의 사진은 스캔본도 가능)으로만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수집된 사진 응모는 당첨자 추첨에서 제외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캐논 디지털카메라, 2등(2명)에게 고프로 액션캠, 3등(5명)에게는 캐논 포토프린터를 증정하며, 4등(3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5등(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견본주택 오픈일에 맞춰 문자 메시지 발송 및 홈페이지 내에 발표될 예정이다. 1~3등은 견본주택 방문 후 수령이 가능하며 4~5등은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발송된다.

GS건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정 연휴 간 가족끼리 어릴 적 사진첩을 꺼내 놓고 옛 이야기를 나누는 등 추억의 사진을 보며 가족의 화목을 다지고, 정유년 새해를 맞아 소정의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자이더빌리지’는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동, 마산동 일원에 위치하며, 전용 84㎡ 단일 면적의 총 525가구 규모로 구성되는 단독주택 단지다. 기존 공급했던 타운하우스들은 대형평형, 수도권 외곽지역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10억원대 이상의 높은 가격이었던 것에 비해, ‘자이더빌리지’는 신도시 내에 위치하며, 역세권 프리미엄을 갖춘 단독주택이라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김포도시철도 골드라인(2018년 예정) 중 운양역, 마산역(예정) 역세권에 위치하는 만큼 김포공항 20분대, 상암DMC 30분대, 서울역 및 여의도 40분대로 접근이 가능할 전망이다. 또한 김포한강로, 올림픽대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진입도 수월하기에 교통 편의성이 크게 강화될 예정이다. 단지를 중심으로 교육, 상업, 문화, 자연 등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 역시 특장점이다.

단지는 도심 속 타운하우스 구성인 만큼 전 세대에 개인정원, 테라스를 제공해 화원, 바베큐장, 미니카페 등으로 꾸밀 수 있으며, 다락방은 아이들 놀이공간, 취미공간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타입별로 거실폭을 넓히고 천장고를 높이면서 실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개인주차장은 광폭 넓이로 계획되며, 각 세대별로 계절비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창고도 제공된다. 이처럼 ‘자이더빌리지’는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해서 각 세대별로 실사용면적이 전용면적의 2배 정도에 달할 정도다.

한편, ‘자이더빌리지’ 입주예정일은 2018년 6월이다. 사전홍보관은 지하철 5호선 발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견본주택은 김포시 장기동에 내달 공개될 예정이다.
자이더빌리지, 설 연휴 맞아 가족과 추억 담긴  사진 올리는 ‘온라인 사진전’ 이벤트 진행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