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커뮤니케이션즈, 웹어워드 코리아 9년 연속 대상 '금자탑'
디지털 미디어 통합 대행사 ㈜플립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이병하)가 웹어워드 코리아 9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금자탑을 쌓았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2016년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도 대상을 수상하며, 2008년부터 9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며, 이번 시상에서는 6개 부문을 수상하는 등 활약이 남달랐다고 밝혔다.

웹어워드는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3,0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자 웹 전문가 페스티벌 행사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2016년 웹어워드에서 대상 3개(▲ 고객지원/서비스 부문 글로벌서비스 ▲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전문정보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마케팅)분야, 최우수상 3개(▲금융 부문 생명보험 광고/프로모션 부문 ▲이벤트프로모션 기업일반 부문 ▲금속/화학업) 분야에 각각 이름을 올려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웹어워드 코리아뿐 아니라 2016 &AWARDS FOR NEW DIGITAL (이하 앤어워드)에서도 4개 분야의 수상 실적을 올리는 등 선전을 이어갔다.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앤어워드는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AD 부문에서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을 선보인 기업을 치하하는 시상이다.

앤어워드에서는 △ 삼성 Display Solutions 반응형 웹 - DIGITAL MEDIA 부문 Consumer Electronics 분야 Grand Prix △ 파스쿠찌 홈페이지 - DIGITAL MEDIA 부문 Food Beverage Brand 분야 Grand Prix △ KB손해보험 홈페이지 - DIGITAL MEDIA 부문 Insurance Service 분야 Grand Prix △ 고어텍스® 브랜드 프로모션 - DIGITAL MEDIA 부문 Fashion Brand 분야 Grand Prix 등, 총 4개 분야에서 Grand Prix를 수상했다.

관계자는 "2016년 한 해 동안 좋은 성과를 얻게 돼 기쁨이 두 배"라며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기업이라는 수식에 걸맞은 서비스 개발에 매진하겠다. 올해도 귀중한 업적을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