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 4월 3일 GS홈쇼핑서 ‘바디스크럽 퍼플 에디션’ 앵콜 방송
바디케어 토탈 브랜드 ‘플루’의 대표 상품인 ‘플루 바디스크럽 프레스티지 실크 에디션’ 제품이 지난 3월 1차 방송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이에 힘입어 GS홈쇼핑을 통해 4월 3일 오후 1시 40분부터 60분간 2차 앵콜 방송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조하고 미세먼지가 많은 봄철 날씨는 피부에 각질을 일으키게 하는데 얼굴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 관리가 필요한 요즘, 국민 바디스크럽으로 불리우는 ‘플루 바디스크럽’은 필수 아이템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GS홈쇼핑에서 다룰 해당 상품은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파라벤, 벤조페논 등과 같은 피부 자극 유발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 피부 각질 개선, 피부 수분량 개선, 피부 윤기 개선, 피부 밝기 개선의 5가지 인체 적용 임상 시험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그 기능을 입증했다.

'플루 바디스크럽'은 현재까지 홈쇼핑 방송횟수 256회, 재구매 고객 8만4000명, 누적 판매 수량 3000만개를 넘으며, '바디스크럽' 분야에서는 선두의 자리를 이어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15년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토탈 바디케어 부문에서 대표 브랜드 상을 수상했고, 소비자가 직접 뽑은 화장품 랭킹 '글로우픽'(Glowpick)에서도 현재까지 바디스크럽 부분 1위를 기록·유지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상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루는 일본, 중국 등 13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대표적인 토탈 바디케어 상품으로 홈쇼핑뿐만 아니라 국내 대형 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을 비롯해 올리브영, 신세계 백화점 등 유수의 유통 판매처와, 각종 온라인 판매사이트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