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최고의 선물! 오’클로버 건식좌훈용 방석 인기
최근 장시간 앉아 있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신체적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혈액순환에 좋은 O’CLOVER(이하 오’클로버)의 건식좌훈용 방석이 봄철 최고의 선물로 관심을 받고 있다.

그동안 방석은 치질 환자를 위한 선물로만 생각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오랜 시간 책상에 앉아 있는 직장인들과 학생들의 혈액순환을 돕기 위한 기능성 방석들이 출시되며 건강을 위한 선물로 대중화되고 있다. 특히 몸을 따뜻하게 유지시킬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환절기에 면역력을 유지시킨다. 이러한 기능성 방석은 임산부와 가정주부를 비롯한 모든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선물이 되는 추세다.

리빙제품 전문업체 오’클로버는 고객의 건강을 지키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일상에서의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기능성 리빙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당신에게 놀라운 축복(행운)을 전하고 싶은 의미를 담은 다양한 제품들은 고객들에게 귀중한 선물이 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오’클로버의 건식좌훈용 방석은 토르마린 성분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토르마린은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방출시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체온 상승 및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집중력 강화와 빠른 피로회복을 돕는다.

또한 방석을 접으면 반으로 사이즈가 줄어들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쑥, 숯, 토르마린, 황토 등 네 가지 약재 효능을 느낄 수 있는 온열팩으로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건식좌훈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현재 오’클로버는 마음을 전하는 방석 오클로버 이벤트와 프로야구 방석 할인 행사, 롯데백화점(인천점, 안산점)의 MVG룸 문화센터 고객들을 위한 대여서비스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더운 여름철을 대비하여 시원하면서 건식 좌훈 역할을 같이 할 수 있는 기능성 방석을 새롭게 기획, 개발 중에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