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의 19세기 프랑스 대학을 배경으로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상상의 세계에 초대받은 듯 하다. 로비는 학장 도서관, 객실은 각각의 스토리를 지닌 교실로 투숙객도 기꺼이 이 세계의 일원이 된다.
먼저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는 연결된 2개의 넓은 객실을 갖춰 최대 8명(성인 4명, 어린이 4명)이 함께 투숙할 수 있으며, 부모와 함께 식사하는 12세 미만 자녀는 무료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모든 고객을 위한 액티비티도 다채롭다. 패들 보드, 카약 등 수상 스포츠를 비롯해 요가, 자전거 투어, 영화 관람, 캔들 만들기 클래스,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이 기다린다. 2023년부터 2년 연속 베트남 최고의 호텔 수영장으로 선정된 리조트의 시그니처 수영장, 쉘 풀에서 한적한 여유를 즐겨도 좋다.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잔잔하고 깨끗한 바다로 유명한 껨 비치(Khem Beach)에 자리해 여유로운 해변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에서 10분 거리에는 활기 넘치는 선셋 타운으로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케이블카, 연인들에게 화제인 키스 브릿지, 부이페스트 바자 야시장 등 푸꾸옥의 핫한 명소를 두루 만날 수 있다. 리조트에서는 선셋 타운까지 매일 무료 왕복 셔틀 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상미 한경매거진 기자 vivi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