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야놀자 플랫폼
사진=야놀자 플랫폼
올여름 성수기 여행 수요를 잡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놀데이'프로모션으로 인기를 끌었던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오는 16일까지 '놀데이 국내여행·워터파크 편'을 진행한다.

1일 야놀자 플랫폼은 8월부터 9월 추석 연휴까지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자체 보유한 차별화된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지속 확산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인기 국내 숙소를 수영장, 조식, 룸 업그레이드 등 옵션별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투숙일 기준 최대 60일 전에 예약하면 최대 12%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숙소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투숙일 기준 오는 2일부터 9월 말까지 투숙 완료 시 숙소 유형에 따라 최대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워터파크 테마파크 상품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의 놀데이 전용 레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8000매 발급하고, 상품 이용 완료 시 최대 1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특가, 쿠폰, 리워드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8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또, 오션월드 골드시즌 종일권은 최대 77%, 에버랜드 오후 이용권이 포함된 캐리비안베이 골드 입장권은 최대 72% 할인가에 선보인다.

회사 측은 "여름휴가부터 가을철 여가 활동까지 야놀자 플랫폼 안에서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확대하고자 고객 중심의 혜택과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