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외국인 친구와 맛집 투어"…인터파크 투어, 파이브스톤즈이엔티와 MOU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인터파크트리플
    사진=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파이브스톤즈이엔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아웃바운드 활성화에 나선다.

    인터파크 투어는 지난달 27일 주식회사 파이브스톤즈이엔티와 '테마 여행 공동 상품 기획 및 여행 유튜버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외국인 전문 엔터테인먼트사 파이브스톤즈이엔티는 튀르키예 출신 언론인 알파고 시나씨, 카메룬계 프랑스인 '소리꾼' 마포 로르 등 약 35명의 외국인 방송인을 소속 아티스트로 두고 있다.

    인터파크 투어와 파이브스톤즈이엔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외국인 친구와 떠나는 인터파크 투어 홀릭 여행 상품을 개발한다. 외국인 친구의 고향을 방문해 알려지지 않은 현지 맛집과 여행지를 방문하면서 기존의 여행 상품과 차별화를 둔다는 계획이다.

    또한 여행 전문 유튜버를 신규 육성하면서 인터파크 투어 여행 콘텐츠를 상품화하고, 한국 홍보를 통한 인바운드 관광객 확보에도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홀릭은 인터파크 투어가 지난 1월 출시한 패키지 브랜드다. 고객들의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한 맞춤형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현재 어반스케치 전문가 박인홍 작가와 동행하는 '중국 드로잉 투어', 인터파크 투어와 에바항공이 공동 기획한 '에바항공 마라톤 2024 투어' 등 취미와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 마련돼 있다.

    회사 측은 "외국인 친구가 현지 맛집과 여행지를 동행하기 때문에 새로운 접근의 여행이 가능해질 것"이라며 "여행자의 여러 니즈를 충족시키는 홀릭 패키지 상품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황금연휴 할인받고 떠나요"…교원투어 여행이지, 국군의날 쿠폰 쏜다

      다음달 1일 국군의 날 임시 공휴일 지정으로 9월 말과 10월 초 징검다리 휴일이 생겼다. 연차 3일을 사용하면 최장 9일을 쉴 수 있게 되면서 여행업계가 분주해졌다.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면...

    2. 2

      해외여행 도착하니 말이 바뀐다면?…인터파크 투어, 차액 200% 보상

      숙박업체가 보유한 객실 수를 초과한 예약(오버부킹)을 받아 고객이 손해를 입어도 보상받기 어려웠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이 있지만 법적인 강제성이 없어서다. 한 여행플랫폼이 계약조건 불이행 시 200%로 보상하는 안...

    3. 3

      "자유여행 포함된 패키지 상품 뜬다"…인터파크 투어, 상반기 결산 발표

      올해 상반기 패키지여행을 떠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상품은 자유여행이 포함된 것으로 나타났다.30일 인터파크 투어가 발표한 '숫자로 보는 2024년 패키지여행' 자료에 따르면 상반기 후기가 가장 좋...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