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공업 도시 울산에서 열리는 '2024 울산 공업 축제' 기념 울산 지역 숙소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26일 여기어때는 울산광역시와 함께 '2024 울산 공업 축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10일~13일 열리는 이번 축제는 공업 도시 울산을 즐길 수 있도록 퍼레이드, 드론쇼, 미래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다음달 1일까지 울산 공업 축제 방문객을 위해 울산 지역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 체크인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쿠폰은 호텔, 펜션, 홈&빌라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울산 공업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소개하고 맥주와 굿즈 등을 선물한다. 맥주는 여기어때 숙소 예약 내역 인증 시 울산 '트레비어' 맥주 두 캔을 선착순 무료로 제공하고,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또는 롯데호텔 울산 로비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인증하면 울산 공식 캐릭터 '해울이' 키링을 선착순 300팀에게 증정한다.

회사 측은 "울산의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느껴보고 싶다면 올가을 울산 공업 축제에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며 "여기어때가 준비한 숙소 할인 쿠폰과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