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봄맞이하러 호텔로 가족여행 가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봄 한정 메뉴를 선보이는 ‘테이스티 스프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 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 두릅 차돌 구이, 주꾸미 마늘대 볶음, 미나리 삼겹살, 고추장 더덕구이, 냉이 된장무침, 봄동 된장무침, 들깨 바지락 고사리나물, 참나물 금귤 샐러드, 봄나물 강된장 비빔밥, 딸기 생크림 케이크 등 다채로운 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용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가격은 평일 디너 기준 1인 10만5000원.

ADVERTISEMENT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신학기를 맞아 블라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레고랜드에서 가족 나들이를 즐기고, 레고 꽃을 함께 만들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패키지는 주중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2매), 레고 보태니컬 제품 1개로 구성했다. 레고 보태니컬 제품은 레고 해바라기(40524), 레고 벚꽃(40725), 레고 연꽃(40647)까지 3종 중 원하는 제품 1종을 선택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키즈 라운지를 조성하고, 아이 동반 가족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라운지는 70평(231㎡) 규모로, 트램펄린·미끄럼틀·볼풀을 갖춘 놀이 공간, 주방 놀이 용품 공간, 동화책 공간으로 꾸며진다. 투숙객은 프런트에서 키즈 라운지 입장권(3만 원, 성인 2인·소인 1인)을 구매할 수 있고, 입장 시 마이리틀타이거 장난감을 증정한다.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면 1박 투숙 중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마이리틀타이거 사운드 패드도 증정한다. 가격은 33만 원부터.

ADVERTISEMENT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클럽라운지&바'가 로맨틱한 무드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스파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랑스 명품 샴페인 뵈브 클리코 1병과 스트로베리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클럽라운지&바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16층에 위치해 탁 트인 한강과 아차산 야경을 자랑한다. 2월 28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김우상 밴드가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투숙 1박과 남산 뷰 프라이빗 사우나(2인), 조식 뷔페, 웰컴 드링크, VIP 웰컴 햄퍼, 호텔 굿즈를 포함한다.

ADVERTISEMENT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una.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