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가 봄을 맞아 시크릿코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이지가 봄을 맞아 시크릿코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행 떠나기 좋은 봄을 맞아 '시크릿코드를 찾아라' 기획전을 진행한다.

봄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이 시기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제안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시크릿코드 기획전을 마련했다. 여행이지는 봄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스위스·이탈리아 ▲북유럽·발트 ▲동유럽·발칸 ▲튀르키예 ▲일본 교토 ▲베트남 다낭·호이안 등 총 6곳을 꼽았다.

ADVERTISEMENT

시크릿코드를 찾은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행이지 유튜브 채널에 있는 영상과 인스타그램·네이버 블로그 게시물에 표기된 시크릿코드를 확인한 후 기획전 상품 예약 시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여행이지의 봄철 추천 여행지 가운데 스위스·이탈리아 상품은 지금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스위스에서는 봄철에도 설경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이탈리아는 서울과 비슷한 기온으로 여행하기 좋다. 북유럽·발트는 선선한 날씨에서 자연의 웅장함을 경험할 수 있고, 동유럽·발칸은 맑은 날씨 속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튀르키예의 주요 관광지에서는 화려하게 핀 봄꽃과 이국적인 풍경을 가득 만끽할 수 있다. 교토는 도시 곳곳에서 벚꽃과 관광지가 어우러진 경치를 접할 수 있는 여행지다. 다낭과 호이안은 건기에 속해 비 걱정 없이 최상의 날씨에서 관광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이번 시크릿코드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봄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이 꾸준히 느는 추세"라면서 "이번 시크릿코드 기획전을 통해 재미와 혜택을 모두 누려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소윤 한경매거진 기자 park.soyoo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