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직 너를 위해 준비했어 '한국민속촌 첫 특별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계를 무대로 '가장 한국적인 것'을 찾으라고 한다면, 한국민속촌은 무조건 우선 순위다. 외국인은 물론 내국인에게도 한국민속촌은 흥미롭고 매력적이다. 이제는 흔히 볼 수 없는 초가집부터 고래등 같은 대갓집, 정겨운 민속놀이 한판, 과거의 시간이 이다지도 생생하다.

    봄바람 살랑이니 어디든 떠나고 싶은 요즘, 한국민속촌이 대대적인 이벤트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니 눈여겨보자. 오는 4월 18일, 한국민속촌에서 특별한 야간개장 이벤트 ‘조선의 밤, 연분으로 물들다’를 진행한다.

    연인, 부부, 가족 등 단 한 팀을 위한 특별 대관 이벤트

    특히 이번 행사는 단 한 팀을 최종 선정하는 만큼 더 특별하다. 조선시대의 아름다운 밤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특별 대관 이벤트로, 연인·부부·가족 등 특별한 사연이 있는 참가자를 모집한다.
    한국민속촌 이벤트, 조선의 밤, 연분으로 물들다
    한국민속촌 이벤트, 조선의 밤, 연분으로 물들다
    이벤트 당첨자는 ‘연분’ 공연 VIP 관람을 비롯해 한국민속촌 야간개장을 단독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전통 한옥과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진 한국민속촌의 밤거리를 자유롭게 산책하며 다양한 포토존에서 스냅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10만원 상당의 굿즈 패키지와 전통 식음 체험 기회도 제공된다.

    한국민속촌 관계자는 '단 한 팀만을 위한 특별한 체험을 통해 마치 조선시대로 시간여행을 떠난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야간개장의 감성적인 요소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3월 24일(월)부터 3월 30일(일)까지, 참여 방법은 한국민속촌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와 함께할 사람을 태그해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또한 게시물을 스토리에 공유하거나 한국민속촌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최종 당첨자는 4월 4일(금) 개별 DM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정상미 기자 vivid@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잡아라! 인천에서 태국 방콕까지, 9만9000원

      타이라이언항공이 국내 신규 취항하면서 특별한 가격의 항공권을 출시했다. 편도 총액 99,000원부터 기내식과 20kg 수하물까지 포함한다. 태국의 대표 항공사 타이라이언항공(Thai Lion Air)이 오는...

    2. 2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클럽 라운지 ‘럭스바'로 새단장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기존 클럽 라운지 공간을 ‘럭스바'로 새단장했다.호텔 16층에 위치한 럭스바는 약 500㎡ 규모의 복층 공간으로, 한강과 아차산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전망을 갖췄다. 칵테일...

    3. 3

      제주 관광객, 가장 돈 많이 쓴 곳이…바가지 논란 속 '깜짝'

      제주를 찾은 관광객은 전체 소비 중 40% 이상을 먹거나 마시는 데 사용했다. 바가지요금 논란에도 '돈값하는 음식을 경험하고 싶다'는 관광객 소비심리가 여전하다는 분석이 나왔다.제주관광공사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